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NOTICE

    제목

    CARE GUIDE

    작성자 WOOAWW 우아(ip:)

    작성일 2021-11-21 19:31:22

    조회 6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GENERAL GUIDE
    wooaww 주얼리의 아름다움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세심한 케어를 필요로 합니다. 원석 또는 금속 고유의 소재 특성에 따라 다음과 같이 소중히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while wearing

    - 땀이 날만큼 과격한 활동 (예:운동) 및 샤워, 목욕, 사우나 시에는 주얼리 착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무리하게 잡아당기는 등 큰 충격을 가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화장품, 향수 및 가정용 화학제품 등의 액상 화학제품은 주얼리의 광택에 큰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특히스톤 및 진주, 금속에 직접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fter wearing  

    - 주얼리 착용 후에는 부드러운 천으로 제품을 닦은 뒤, 전용보석함 혹은 개별 파우치에 넣어 보관해 주시면보다 오래 주얼리 고유의 아름다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주얼리 간의 마찰로 인해 서로 부딪혀 상처가 나지 않도록 반드시 전용보석함 또는 개별 파우치에 넣어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얼리 변색 시, 순한 중성 세제를 부드러운 칫솔모에 묻혀 닦은 뒤 미온수로 세척해 줍니다.



    CARE FOR GOLD, SILVER AND GEMSTONES
    소재별 관리법


    GOLD 

    골드 금속끼리 충격이 가해질 경우 상태가 훼손될 수 있어요. 특히, 주얼리에 손상이나 마모가 발생했을때는더욱 주의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골드 세척 시에는, 비눗물에 담가 조심스럽게 세척한 후 깨끗한 온수에 헹궈 주세요.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천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전용보석함 혹은 개별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해시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표면이 거칠어지거나 스크래치가 발생했을 때는 폴리싱 처리를 하면 본래의 광채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SILVER 

    성질이 무른 특성을 가진 실버는 강한 충격으로 인해 형태가 훼손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탈부착시 세심한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크고 작은 충격이 빈번하게 가해질 경우 상태가 훼손 될 수 있으므로 활동시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온도가 높을수록 변색이 되기 쉬운 실버는 착용하지 않을 때는 전용보석함 혹은 개별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기간 착용하지 않을시 변색의 가능성이 있는데, 이런 경우 부드러운 천에 치약을 묻혀서 닦아 주시면 본래의 색상으로 돌아옵니다. 단 앤틱 실버 및 도금 제품은 예외이니 주의해 주세요. 예외적으로 은제품 착용시 피부에 검게 묻어나는 분들이 계신데, 이는 합금 과정에서 함유된 구리 때문인데보통 땀이 많은 체질이신 분들에게 이런 현상이 많이 보여집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기때문에 이런 경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DIAMOND

    다이아몬드는 원석 특성상 다른 금속 혹은 원석과 마찰 시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세심한 관리를 필요로 합니다. 다이아몬드 세척시에는 비눗물에 담가 조심스럽게 세척한 후 깨끗한 온수에 헹궈 주세요.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천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전용보석함 혹은 개별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해 주면 본래의 광채를 되찾게 된답니다. 


    EMERALD

    아름답지만 충격에 민감한 에메랄드는 특별히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외에도 자외선, 강한 열, 심한 온도변화에 노출 되지 않는 것이 좋으며 화학 성분, 세제 등 성분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PEARLS

    스크래치가 생기기 쉬운 진주와 자개는 특히 물리적 충격, 직사광선, 고온 등에 노출 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또한 화장품, 향수, 가정용 화학제품 및 부식성 제품과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해요. 착용 후 부드러운 천을 이용해 주심스럽게 닦아주시고 별도보석함에 보관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SAPPHIRE

    강도가 뛰어난 편에 속하는 사파이어는 다른 보석에 상처를 낼 수 있으므로 따로 보관하는게 좋습니다. 세척시소량의 중성세제를 녹인 미지근한 물을 넣고 부드러운 칫솔로 세척한 후 부드러운 천에 담아 보관해 주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CRYSTAL

    물에 닿으면 수정은 고유의 컬러가 변색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에 닿은 경우에는 공기중에 충분히 건조 시켜야 하며, 특히 고온에 노출될 경우 변색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급격한 온도의 환경 또는 직사광선은 피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